Logger Script
FAQ
  • Q 신청서 조회는 어떻게 하나요?

    A 신청서 조회는 아래 URL 에서 확인 가능합니다^^
    https://online.kt.com/auth/bizFormLogin.do
    (신청서 접수시 입력하신 주문확인 비밀번호를 입력해주세요.)
    (보안문자가 노출이 안되거나 입력이 안될 경우 인터넷 브라우저를 변경하셔야 합니다)

  • Q 사은품 대신 기기값 할인도 가능한가요?

    A 네, 고객님 사은품 대신 기기값 할인도 가능합니다.
    할인금액은 카카오톡 또는 해피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^^

  • Q 결합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A 개통 후 114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가능하십니다.
    기기변경시 기존결합이 되어있으면 그대로 유지되며 요금제 변경 따른 결합 할인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• Q 휴대폰 일시불로 구매도 가능한가요?

    A 할부로 개통 후 언제든지 114로 연락하셔서 할부금 완납이 가능합니다.
    처음부터 일시불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신청서 접수 전 일시불 체크 후 '주문하기' 클릭 또는 신청 후 일시불 구매하고 싶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Q 요금제 변경은 언제할 수 있나요?

    A 요금제변경은 단말할인 - 6개월 후 하향 가능 (단, 2년 내 5G단말 47,000원/LTE단말 20,000원 미만 요금제 하향시 위약금 청구)
    요금할인 - 4개월 후 하향 가능 (요금제 제한없음)

    위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• Q 더블할인카드는 어떻게 등록 하나요?

    A 더블할인은 청구카드/할부카드 각각 1개씩 발급 받으시고 개통 후 KT 고객센터 114로 요금과 할부금 분리청구하여
    각각 자동이체 등록하시면 됩니다.

    https://product.kt.com/benefit/membership/web/card.html
    위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 제휴카드문의는 1899-5500 제휴카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Q 휴대폰 구매 후 불량이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A 단말기 상의 불량의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 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주셔야 합니다.
    개통 10일이내 초기불량시 애플공식 as센터/삼성프라자 내방하시면 엔지니어분 검수 후 센터 자체교환 또는 작업인가확인서를 발급해주십니다.
    작업인가확인서를 받으시면 저희대리점에서 교환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Q 개통철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A 개통 철회는 휴대폰 구매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기기상에 불량이 있거나 통화품질 문제일 경우 가능합니다.
    단순변심으로는 개통철회 불가능합니다.

  • Q ESIM 발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삼성
    설정 > 연결 > SIM 카드 관리자 메뉴에서 모바일 요금제 추가를 선택해주세요
    (자동 발급 실패시에는 QR코드를 스캔해주세요)

    아이폰
    설정 > 설룰러 > 셀룰러 요금제 추가 > QR코드 스캔(문자(100)로 발송된 QR코드 스캔)

    eSIM 발급 시 등록에 실패한 경우 핸드폰 재부팅 1~2회 이후 재시도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 유심은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?

    A 기존 KT 고객님께서는 기존 유심 그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.
    기존 유심이 사용 불가능한 경우 별도로 안내를 드립니다^^
    번호이동(통신사이동)/신규가입은 신규유심을 구매하셔야합니다.

  • Q 사은품은 핸드폰과 같이 보내주시나요?

    A 네, 그렇습니다.
    사은품은 핸드폰과 같이 보내드리며 품절상품 혹은 부피가 큰 사은품은 사은품 업체에서 별도로 배송됩니다.

  • Q 청소년 요금제는 몇살까지 가입할 수 있어요?

    A Y주니어요금제는 만 12세이하
    청소년(Y틴)요금제는 만 18세이하 생일이 지나지 않으신 고객님까지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• Q 기존 휴대폰은 반납해야하나요?

    A 사용하고 계셨던 전 단말기는 미반납 하셔도 상관없습니다.
    전 단말기는 나중에 공기계로 사용 또는 판매도 가능합니다.

  • Q 총 납부해야 할 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 구매 원하시는 휴대폰 요금 표에서 월 부담금 + 할부이자가 고객님이 부담하실 금액입니다!
    (기타 결합/제카드/복지 등은 추가 할인 적용됩니다)

  • Q 위약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 KT의 경우 요금할인 위약금은 기간과 상관없이 1회 유예 되고 기간 지나면 소멸됩니다.
    단말 할인 위약금은 잔여개월 6개월미만 남으신 경우 유예가 되고 기간 지나면 소멸됩니다.
    타 통신사 위약금은 저희가 조회할 수 없습니다. 기존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
  • Q 할부로 구매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A 저희 쪽에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거나 02-3671-7000 (서울보증보험)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Q 기존 중고폰 판매 가능한가요?

    A 휴대폰 개통 후 2-3일내 중고폰 판매신청 카카오톡을 발송해드립니다.
    판매를 희망하시면 그때 신청부탁드립니다.